블로그 제작 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을 알아보자

2020. 6. 11. 20:54마케팅 Blog

 

현실적으로 블로그를 배워서 운영 및 관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에 블로그 제작 업체를 알아보시는 소상공인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대부분은 업체에 대한 정보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정을 하고 있지만 이 방법은 매우 위험한 방법이기에 자스트기획에서 블로그 제작 업체를 선정할 때 필요한 기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를 기준으로 티스토리, 다음 블로그,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차후에 따로 준비해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제작 업체는 자신만의 개성과 포트폴리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이 있습니다.

 

 

그 핵심은 자사 블로그를 운영하며, 우리는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고 이런 정보를 제공해! 그리고 우리는 이런 업체들과 함께 작업을 진행해왔어! 라는 정보, 공지, 포트폴리오를 첨부하고 방문자에게 소식을 제공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대행사는 직접적으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실행사와 광고주 사이에서 영업을 통해 중간 유통과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없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안전하게 운영되는 블로그 제작업체를 찾기 위해서는 광고 실행사를 찾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실행사가 제작했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음으로 마케팅 업체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참고해보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이유는 블로그를 통해 소식을 제공하는 블로그 제작 업체는 자사 블로그에 다양한 정보를 업로드하고 제공하기 때문에 선정하는 기준이 될 수 있는데 여기에서 주의할 점은 지나친 상업적 광고가 있는 블로그는 피하고 좋은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만큼 업체에서 자신이 있고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며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홈페이지는 블로그보다 더욱 다양한 정보가 있으며, 그 정보의 깊이 또한 깊고 상세 페이지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페이지는 텍스트 또는 이미지로 되어 있으며,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여러분께서 직접 확인해보시고 블로그 제작 업체를 선정하는 것에 중심을 둔다면 분명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꼭 좋은 업체를 선정하시고 블로그 디자인 제작부터 관리까지 진행하고 있는 광고 실행사 자스트기획에 문의가 필요하다면 아래 이미지 중 원하는 매체를 선택해서 문의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