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 광고를 진행해야하는 이유!

 

여러분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 동안 어떤 포스팅을 통해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해야 할지 고민을 해봤는데 블로그 포스팅 광고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준비했으니 필요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블로그는 작은 규모에서 사업을 하시는 분들부터 대기업까지 모두 사용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이 이용하시는 매체라고 할 수 있고 사업장뿐만 아니라 일반 방문자 또한 블로그에서 정보를 많이 찾아보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는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네이버 블로그 장점

 

◆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광고와 함께 홈페이지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 포털사이트에 노출되어 누구나 내 블로그에 방문할 수 있다.

 

블로그의 장점을 뽑아본다면 위와 같이 세 가지의 장점을 뽑을 수 있겠는데 설치형 블로그 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한다면 좋겠지만 일반인이 직접 운영하면서 스킨을 관리하고 SEO작업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는 사용방법도 쉽고 이용에 제한적이지 않습니다.

 

물론 검색결과에서 상위 노출을 한다는 것은 아주 어려운 부분이지만 솔직하게 구글보다 네이버가 어렵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구글은 네이버 로직과 다르게 더 많은 부분을 신경 써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긴 합니다.)

 

추가적으로 아직까지 대부분의 키워드는 구글 검색결과보다 네이버 검색 결과가 사용자 입장에서 더욱 편안한 부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광고의 비용은 얼마나 할까?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기 어렵기 때문에 사업자분들께서 대행 업무를 맡기게 되는데 이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광고실행사에서 진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행 업체는 좋은 실행사와 계약을 하고 광고주와 광고업체 사이에서 조율을 해주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어렵거나 빠른 소통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광고실행사와 다이렉트 계약을 하면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비용 부분에서는 차이가 있지만 저희 광고실행사 자스트기획의 비용으로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플랜별 가격 측정에 차이가 있지만 추가적으로 더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플랜은 A, B, C 총 세 가지로 나눠지며,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서비스를 플랜마다 적용했기 때문에 결제 및 관리에 있어서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플랜마다 가격에 변동이 있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문의해주시면 언제든 빠른 답변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으며, 플랜을 직접 정하는 것이 힘들다면 컨설팅 후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