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형블로그만들기, 걱정된다면?

2020. 9. 21. 20:53마케팅 Blog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블로그를 활용해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깔끔하고 심플하게 제작해서 관리하고 싶지만 현실은 너무 어려운 부분이 많은데요.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를 만들기 어려운 사장님들을 위한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첫 번째, 홈페이지형블로그의 기본적인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맞춰야 한다.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만들 때 가장 잘못된 부분이 바로 소비자에게 맞춰서 제작하지 않고 내가 볼 때 만족스러운 블로그를 지향한다는 것인데요.

 

사실상 내가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는 타깃이 내가 아닌 방문자가 되어야 광고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내가 본다고 결제가 이뤄지는 것이 아닌, 방문자가 접속해 디자인을 보고 블로그 주제를 파악한 후 제품을 구경하는데요.

 

이와 같이 잘못된 부분을 개선하지 않는다면 블로그에서 구매는커녕 방문자도 구경하기 어려워지게 됩니다.

 

 

 

두 번째, 블로그 관리는 직접 해도 괜찮을까?

 

홈페이지형 블로그 만들기가 끝났다면 관리가 꼭 필요한데, 관리가 사실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아무리 이쁘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해도 방문자가 없다면 내 블로그의 디자인을 자랑할 수도 없고 내 제품을 알릴 수도 없게 됩니다.

 

시간이 많다면 직접 관리를 도전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지만, 시간이 없다면 광고 실행사에 문의하고 맡기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홈페이지형블로그 만들기 이후에 필요한 두 가지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다음 시간에 더욱 유용한 정보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만들기 관련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아래 문의 버튼을 클릭해서 문의하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