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하려면?

2020. 10. 6. 06:10마케팅 Blog

 

안녕하세요? 광고 실행사 '자스트기획'입니다.

 

오늘은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만들어야 하는 사업자분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직접 제작하는 방법도 좋지만 시간과 기술, 그리고 기획이 필요하기 때문에 직접 제작하는 방식은 추천하지 않고 있습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공부하고 알아보는 시간에 의뢰하고 본업에 집중하는 것이 더욱 성과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왜 의뢰를 해야 하는지 그리고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맡겨야 하는 이유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직접 제작이 어렵지는 않지만, 프로그램, HTML 등 공부가 필요하기에 의뢰하는 방법이 매장 운영에 효율적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고 디자인 프로그램과 HTML 등을 학습하는데 어려움이 없다면 직접 배워서 제작하는 방법이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02) 직접 제작에 필요한 공부 기간은?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직접 제작하려면 기간은 얼마 정도 걸릴까? 고민해보신 적이 있을 텐데요.

 

얼마나 좋은 퀄리티를 만드냐에 따라 공부기간은 달라지게 되며, 낮은 퀄리티(초급자 수준)의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하려면 디자인 프로그램 3시간 / HTML 30분 정도 잡아 공부하시면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개인 블로거의 경우 직접 제작하며, 낮은 퀄리티로 블로그 운영이 가능하지만 상업적 블로거의 경우 낮은 퀄리티보다 고 퀄리티의 홈페이지형 블로그가 더욱 방문자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03)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문의는?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하셔야 하는데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직접 제작하기 어렵다면, 지금 바로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문의하시면 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