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관리를 시작하자!

 

안녕하세요! 광고 실행사 '자스트 기획'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꾸준한 관리를 진행해야 하지만 시간상 문제로 꾸준하게 관리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관리를 어떻게 해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일 1포 스팅 시작하기

 

1일 1포 스팅을 최대한 시작하면 좋지만 꼭 1일 1포스팅을 해야하는 것이 아닙니다.

 

블로그 최적화라고 해서 1일 1포스팅을 해야 블로그가 최적화된다는 소문이 있지만, 1일 1포스팅을 전혀 하지 않아도 최적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만, 어떤 내용을 소비자에게 또는 방문자에게 알려야 할지 핵심적인 내용이 꼭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핵심적인 내용을 몇 천자로 늘려서 쓰는 게 아니라 방문자에게 요약해서 이해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관리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운영해야 할 때는 위와 같이 1일 1포 스팅을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에서 어떤 내용을 좋아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핵심적인 내용을 미리 생각해놓기

 

내가 블로그에서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 이용해 어떤 내용을 전달하려 하는지 미리 생각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방문자에게 잘 전달해야 즐겨찾기 등을 통해 재방문율이 늘어날 수 있으며, 차후에 결제까지  이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문자는 방문한 매체에서 좋은 정보를 얻고 싶은 욕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시간을 단축시켜줄 수 있다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관리를 문의하는 방법

 

네이버 블로그 관리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문의하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