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 업체를 선택하지 못했다면?

2020. 11. 12. 06:30마케팅 Blog

 

마성의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 실행사 '자스트 기획'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앞으로 장기적으로 믿고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블로그 포스팅 업체를 선정하셨나요?

 

블로그 포스팅 업체를 선정하지 못했다면, 오늘 여러분에게 필요한 내용을 전달해드릴 테니 끝까지 쭉 읽어보시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01) 블로그 포스팅 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이 필요한 이유

 

블로그 포스팅을 맡기기 위해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데 기준이 왜 필요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기준이 왜 필요한지 가장 근본적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이 필요한 이유는 광고 업체와 함께 장기적인 계약을 통해 광고를 진행해야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할 수 있고 공백기간이 없기 때문에 잠재고객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이유도 많지만 가장 결정적인 부분은 바로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고객은 우리가 광고업체를 교체하거나 광고 공백기간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주지 않습니다.

 

때문에 광고 집행기간에 공백기간이 발생한다면, 어떤 광고든 묻혀서 사람들은 그 광고를 서서히 잊게 됩니다.

 

 

 

(02) 내가 원하는 광고 스타일의 기준을 정하기

 

내가 원하는 광고 스타일은 무엇인지 나만의 기준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면 광고 비용은 어떤지, 내가 원하는 블로그 디자인은 어떤 형식의 디자인인지 등 다방면에서 필요한 스킬과 스타일을 정해야 내가 원하는 블로그 포스팅 업체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기준을 정하지 않는다면, 광고 업체와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거나 만족스러운 광고 진행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03)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광고를 진행하는지 포트폴리오를 통해 확인하기

 

광고 스타일을 어떤 방법으로 확인해야 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가장 접하기 쉬운 방법이 바로 블로그 포스팅 업체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포트폴리오의 양을 보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기 때문에 포트폴리오를 보면서 음.. 이런 디자인은 내가 원하던 디자인이야! 이런 것을 확인하면 됩니다.

 

블로그 포트폴리오는 최고의 자료이기 때문에 각 업체의 홈페이지, 블로그 등 S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업체를 선택하기 어렵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문의해주시면 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