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디자인에 필요한 모든 것

2020. 11. 13. 07:44마케팅 Blog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을 제작하기 위해 고민하고 계시는 사장님분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사업자 기준으로 디자인을 제작할 때 어떤 식으로 제작해야 하는지 세부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직접 촬영한 사진 또는 이미지 준비하기

 

첫 번째로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에 필요한 것은 저작권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는 직접 촬영한 사진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에서 퍼오는 사진은 지금 당장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은 언제든 저작권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대에 저작권 문제는 큰 걸림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사진을 촬영할 수 없다면, 유료 이미지를 사용하거나 무료 이미지를 사용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에 문제가 안 되는 가장 깔끔한 방법은 직접 촬영한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02) 원하는 디자인 형태 기획하기

 

내가 어떤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을 원하는지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끄적이며, 기획하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이미지는 어디에 배치할지, 텍스트는 사용하는지, 배너는 사용하는지 등 세부적으로 기획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을 제작하기 전 기획을 하는 이유는 기획을 하고 제작하는 것과 안 하고 제작하는 것에서 큰 퀄리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 가독성을 높여 높은 완성도를 방문자들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위와 같이 두 가지의 기본기만 잘 이용하신다면 이쁘고 깔끔한 네이버 블로그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어렵지만 계속 연습하다보면 좋은 퀄리티를 낼 수 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 직접 제작이 어렵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문의하시면 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