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비용 얼마정도 할까?

2020. 2. 17. 06:30마케팅 Blog

안녕하세요! 광고실행사 자스트기획입니다. 여러분 모두 마스크는 잘 챙겨서 출근하셨나요? 오늘은 포스팅 비용 및 플랜별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만들었는데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플랜A

 

첫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플랜은 플랜A 이며, 구성으로 포스팅 8회, 댓글 관리, 이웃 관리, 통계 관리가 있습니다. 총 4가지 작업을 진행하며, 추천 업종으로는 스타트업이 약 3개월 이내로 사용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플랜B

 

플랜B 구성은 포스팅 13회, 댓글 관리, 이웃 관리, 통계 관리를 진행하며, 추천 업종으로는 모든 업종이 적합하고 현재 광고주분들께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시는 플랜입니다. 포스팅 비용은 플랜 A와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많은 업체에서 이용하시는 플랜이며, 추천 플랜입니다.

 

플랜C

 

플랜C 구성은 포스팅 23회 댓글 관리, 이웃 관리, 통계 관리를 진행하며, 포스팅 비용은 플랜A, B 보다 조금 있는 편이지만 타 업체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으로 구성되어 있고 포스팅 수가 많아서 주로 쇼핑몰, 중소기업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분들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편입니다.

 

포스팅 비용에 관련된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 중 원하시는 매체를 선택해서 문의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